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헬스단백질보충제에 대한 정보드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3:22

    >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백질과 헬스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아무래도 해당 영양소는 신체를 구성하는 성분입니다.역시 체육을 통해 멋진 몸을 만들려는 분들이 정스토리에 많은 관심을 갖는 영양소이기도 하다.그래서 꼭 식사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혹시 관련 성분이 부족하면 어떤 증상이 나타날까요?


    >


    한단 단백질 같은 경우 하루에 요구되는 에덱지의 하나 5%를 공급하고, 피부와 머리 손톱의 형성에 효과가 있는 항체를 발발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적혈구 효소를 만드는 데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말씀하셨던 것처럼 운동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관심을 갖고 있거든요.아무래도 인터넷 등에서 체중 당 몇 그램을 섭취하라는 예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만, 문재는 그 수치라는 것은 상당히 자신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채식을 하는 몇몇 사람들은 독약에 가까운 것이라며 보충제 업계에서는 양을 많이 먹어야 한다고 말합니다.잘숨기고듣는현명함이필요하겠지만,무엇이든적은것을자신에게하면될것이없습니다.또 몸이 해당 영양소를 필요로 하는 양은 운동량의 영향을 받지만 몸 크기도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


    체중을 줄이 그 자신항 사무치는 경우가 아니면 체중이 같은 두 사람은 스포츄랴은이 약간 다르더라도 단백질 필요량에서는 별 차이가 자시지 않으면 합니다.


    대부분의 권장량이 체중을 기준으로 계산하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할 것이다.그러나 권장하는 하루 단백질 식사량은 발표 주체의 성격에 의해서 매우 편차가 높다고 합니다.


    >


    체성분 검사와 같은 복잡한 방법이 아니라 쉽게 산출할 수 있는 기준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1단 1반 기준으로 국한 영양 학회에서는 체중 1kg당 0.83g을 권장할 것 같아요.​ 1반 인을 대상으로 하는 의료 기관 단체로 1반 적에 이 기준에 준거하고 있다고 합니다.


    >


    아무래도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는 경우 적절할 겁니다.하지만 근육을 제대로 키우는 것을 원하면 양이 맞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의 매일 운동을 하는 사람의 경우 당근 리카 체력 관리 협회 퍼스널 투 레이 아웃신 과정에서는 1kg당 1.5g~2.0g을 권장합니다라고 합니다.


    >


    전혀 캐나다가 아니다 맥 전문가 대학 다노 폴스키 박사 연구의 기준은 주당 3~5회 45분~한가지 시간은 하나 g으로 주 5회 이상 한시간 이상은 하나. 2g인 운동 선수급은 하나.7g으로 하고 있습니다.만약 이렇게 중요한 단백질이 우리 인체에 부족하고 육지의 근육이 사라져 버리는데요."​ 11식사량이 충분하지 않다면 근육이 분해되고 에이요 차 가지로 이용되지만 근육 약화와 양의 감소, 관절의 약화로 이어집니다.


    >


    또한 신체가 손상된 경우, 회복 때때로 이 시간이 걸려 통증이 심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적당량이 아닌 상태가 계속 유지되면 본인이 가지면서 몸을 지탱하는 근육까지도 쉽게 빠진 사람이라고 합니다.그래서 노화도 진행됩니다.피부의 탄력이 사라져 너덜너덜해지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


    이외에도 머리가 얇아지고 빠지는 등 악영향이 많기 때문에 적당히 잘 먹을 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아무래도 부족함을 느끼는 분들 중에는 헬스 팩질의 보충제를 이용하는 분도 계실 것입니다.고란은 표준 유청 원료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


    가공되는 것에 따라 구분되는 경우도 있고, 각각의 특징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제가 알기로는 WPC, WPH, WPI가 가장 많이 쓰입니다.​ WPC는 농축 유청 단백질이라는 것인데 유천 마을 농축하고 생산한 것이며 해당 영양소는 평균 순도가 80%에 이른다고 한다.


    >


    유당 불내증인 분은 배의 면이 생길 우려가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지만,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는 분은 선택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WPH는 가수분해 유청 단백으로, WPC 원료에 소화효소를 더해 다시 한번 가수분해를 한 것입니다.체내 흡수속도는 가장 빠른 편이라고 하더군요.WPI는 분리 유청 단백질로 WPC에서 유당을 많이 제거했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도 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앞으로는 관련 이 이야기와는 상관 없으나 제가 이용 중인 헬스 클럽 서플리먼트를 가르침 합니다!​ 이는 하나회 60g기준으로 45g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근데 저는 조금 많은 양이라는 소견이 생길 때도 있고 줄여서 먹는 경우가 많아요.


    >


    단백질 원료는 WPH와 WPI이며 부원료로는 매카븐 스토리, BCA, 요구르트분 스토리, 아미노믹스, 비타민/미네랄 혼합제, 타우린 등이 있습니다.이렇게 처음이 된 재료도 우수하지만, 이 헬스 단백질 보충제는 맛도 좋고 꽤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맛의 종류는 초코 맛과 버번 인 맛이 있어서, 저는 전자를 선택했습니다.


    >


    코코아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좀 더 질 높은 맛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이는 무릎털 인증 제품이기도 하지만 역시 이렇게 식약처에 확인된 부분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럽습니다.가격도 전체적인 것을 따져보면 아주 합리적인 편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헬스, 단백질 보충제는 1통에 73,900원에 팔리는 슴니다.알고 보니 2020년이 되어 나쁘지 않아서 특별 할인이 진행 중이라 이런 좋은 값으로 팔고 있게 하더라고요.


    >


    아무튼 많은 분들이 참고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만약 더 궁금한 정보가 있으면, 그 사이트에 접속하면 잘 알 수 있으니까요.


    가끔 외출했을 때 한 번 들어가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그러면, 오항시를 쓴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단백질과 헬단백질 보충제를 쓴 후-


    ★ 퀴즈 ★ ​ 1. 다른 지상과 통합되면서 현재는 없어진 지명이 없다는 것은?(1)삼천포시(2)이리시(3)정선군(4)충무시 답:3​ 2. 새우젓을 오죠쯔, 육죠쯔, 츄죠쯔에 나는 생선톤에 의한 구분인 것?(1)도우이그은 씨(2)도우이그은 시기(3)도우이그은 지상(4)도우이그는 방법 ​ 답:2​ 3. 공포 영화를 보고 놀랐을 때 우리 몸에서 1오그와잉눙 이변이 없는 것은? (1)동공 수축(2)혈관 수축(3)심장 박동의 증가(4)호르몬의 분비 증가 ​ 답: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