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팔찌꿈 꿈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1:56

    >


    팔찌의 꿈, 꿈, 해몽 등 알고 싶은 분 계세요?꿈인 해몽정 스토리 재밌네요.알고 나쁘지만 않으면 믿지도 나쁘지도 않은, 스토리가 나쁘지는 않겠죠.어쨋든 반지의 꿈에 대해 거의 매일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꿈에 대한 이 말은 언제나 들어도 재밌을 것 같아요.특히 보석꿈은 꾸고 과인면도 아주 좋은것 같아 기분이 더 좋아지는데... 꿈이라고 해볼까요?젊었을 때는 금반지를 끼고 하는 꿈을 꿨는데 요즘은 그런 꿈을 많이 꾸지 않게 되었습니다.‥


    누군가 저에게 팔찌를 채워주는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는 꿈이라고 합니다.팔찌를 발견한 꿈은 사건이나 사람을 만나는 것으로 엉망이 되는 꿈이라고 한다.팔찌를 잃어버린 꿈은 자식들의 유대관계가 나빠진다는 꿈이고, 반지를 줍는 꿈은 승진을 하거나. 사업이 잘되는 꿈이래요.두 손으로 가득 찬 보석을 받으면 재물과 금전의 손실을 의거한다.보석을 잃는 꿈은 불행이 닥치고 있다는 예시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보석이 모조품이라면 시비에 휘말려 고생하는 꿈이라네요.‥


    아참! 그때는 정말 좋아했어요. 꿈은. 꿈일뿐.. 아시죠? 요즘 젊은이들은 꿈에 집착하지 말고 어려움도 잘 이겨냈기를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