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면서배우는코딩장난감, 대시 로봇 악세사리로 사건력 넓혀주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7:07

    퇴근하면 코딩 장난감을 대시하고 혼자 놀기만 한다. 정예기 뭔가가 가득.... 그런 부모의 감정.... 그럭저럭 장난감이 아니라 코딩 교육을 위한 장난감이라 당신과 같은 감정에 사로잡힌다.대시 로봇의 초등 코딩 교육으로 만들기엔 정예기 간단해 사고력을 넓히기에 좋은 장난감 같다.당싱무 잘 가지고 놀았으니 추가로 액세서리 3종을 구입했다.


    >


    코딩 장난감 대시의 활용과 지훈의 글재력을 확대하기 위해 추가로 구입한 제품은 코딩을 통해 정말 휴대전화 연주가 가능한 실로 액세서리.요즘 지훈이가 학교에서 멜로디온을 하고 있어서 간단한 계명을 알고 있기 때문인지도 모르지만 대신 쳐주는 그 모습이 너 너무 웃겼던 것 같아. ...


    >


    앱에는 기본적으로 내장된 동요도 있고, 셈블리와 함께 있기에는 매우 재미있는 코딩 장난감.처음에 실로 앱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드라이브 전체에서 대시의 얼굴만 움직이는 것만으로 "차처처처"라고 말했지만, 쿠스쿠미세 컨트롤이 더욱 어렵다. 실제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은 앱을 다운 받은 후 사용하세요.


    >


    도레미파솔라시도 무지개에 추가한 컬러가 들어있어서 너무 예뻐.대시를 충전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이라도 귀여워서 좋을 것 같아.


    >


    #대시 #dash #대시로봇 #코딩장난감 #코딩교육 #초등학생코딩


    >


    코딩로봇 대시를 계속 사용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앱은 당연히 Go. 아이들이 코딩을 배운다는 느낌보다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대시로봇과 친해지는 계기를 만드는 앱,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앱이었다.앱 자체가 어린이콘으로 구성되어 있어 셈블리처럼 아직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참으로 고에 이어3번째는 즉석 패스.고 앱 이후의 스텝으로서 사용해도 좋고, 함께 임금 인상해도 좋다.패스앱의 가장 큰 장점은 대시로봇이 이동하는 길을 지훈이 직접 그리며 움직일 수 있다는 것.대쉬 이동맵을 사용할 때는 sound와 빛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어 한다.그래서 퀘스트 형식으로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미션을 완성하면서 성취감도 함께 느낄 수 있고 즐겁게 한 앱.


    >


    >


    블록클리는 대시 로봇을 받아 Sound로 실행한 앱인데 처음엔 몰라도 과인 중에는 좀 고통스러웠다.브록리 앱은 최근 초등학생이 학교 정규 수업에서 배우는 엔트리와 가장 비슷한 앱이라고 합니다.구글에서 만든 블록클리는 블록 형식의 프로그램 언어를 사용해 매뉴얼 영상을 보면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코딩할 수 있는 앱이었다.단계별 미션을 통해 블록클리를 배우면 매우 다양하게 대시로봇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어렸을 때 배웠던 C언어 같은게 생각나는데 wif글도 있고 솔직히 어플을 보고 정말 놀랐던 sound.


    >


    대시 로봇으로 코딩을 배울 때는 당연히 패드나 스마트폰으로 시작해야 합니다.손에서 패드를 떼지 않고 유튜브나 게이더를 하는 것보다 더 유익한 패드가 생겨 뿌듯하다.특히 블록클리나 원더앱을 실행할 때 주어진 미션을 잘 인지하고 조작하라고는 하고 있다.표준단계별로 일일이 추가하면서 블록을 쌓는 과정이지만 블록 특성에 따라 색상도 다르고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나이를 만들고 싶은 생각과 비법대로 설정도 가능하다.


    >


    마루 시스 블로그 가서 보면 5개 앱 설명이 매우 좋아지고 있어 QR코드로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다.


    >


    >


    >


    지훈이는 원더앱을 제일 많이 쓰는 것 같아.드라이브 전체인 컨트롤러로 대시를 원하는 방향으로 보내고 마치 RC카처럼 놀고 있다.그래서 원더앱 프리플레이를 통해 지훈이 소견하는 소견으로 구성된 코딩을 만들 수도 있고 클라우드를 통해 친구들과 코드를 공유하며 즐길 수도 있다.그래도 원더 앱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스크롤 퀘스트.블록클리랑 약간 비슷하지만 한 단계 한 단계 외우면서 성취감도 느끼고 포인트를 따로 줘 잠긴 전체를 풀어 활용도 가능하다.


    >


    >


    대시 로봇의 앱은 총 5개가 있는 플레이 스토어 앱으로 다운이 가능하다.


    >


    공을 던지는 시스템은 지훈과 대화하면서 느낀 것에 셍불리가 공 3개를 갖고 놀고 드래곤 볼처럼 감추어 두고 못 보았어요.고개를 끄덕이고만 확인했습니다. 앱을 이용하면 공을 던지는 파워도 조절할 수 있다.모든 게 창의적으로 코딩할 수 있고 너무 좋은 것 같아.


    >


    대시 로봇을 앱 사용법을 볼 수 있는 마르시스 유튜브 채널.5개 앱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전용 액세서리 활용법이 나오고 있으니까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


    블로그 포스팅할 때 자신이 촬영한 사진을 꼭 넣어달라고 해서 넣어준다.확실히 내 카메라가 나쁘지 않으니까 지훈이 찍어도 자신 있는 건 없는 비밀!


    >


    코딩 로봇 대시 공식 판매 몰.


    >


    코딩 장난감 대시를 구입하면 기본 블록을 활용할 수 있는 부분품이었던 "레고를 지훈에게도 딱 맞는 부분품" 실은...아이라면 레고 좋아하지 않는 아이는 없기 때문에 대시의 별칭은 파란색이다. 지훈이 파란 눈에 안경을, 그리고 머리 위에 모자를 자기 것으로 만들어 주었다!


    >



    >


    코딩 장난감 대시를 지훈이가 갖고 노는 거 보면 너무 좋아.그저 동료들과 만나서 반갑지 않아 이야기를 하다 보면 주위 사람들에게서 자주 듣는 이야기가 가장 반갑지 않다.사진을 나쁘게 없애면 웨딩스냅작가가 되어 굉장히 좋다고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사진도 찍고, 돈도 벌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나쁘지는 않다고 한다.나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부분이고 느끼는 부분이다. 나쁘지 않고 재미있는 하나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아주 복을 받았다고 한다.아이들이 코딩을 아내의 소리를 접했을 때도 비슷했다고 생각한다. 교육이 아닌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시간에 코딩을 익힌다면 정예기가 좋을 것이다.코딩에대한즐거움을느끼고,스스로생각을만들어해결하는능력까지되면서코딩대회에참가하고싶은부모의욕심. 기회가 된다면 본사에서 진행하는 교육도 참여시켜주고 싶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